본문 바로가기

Health/goods

보보인싸마스크 대란! 여름용 마스크!

 

보보인싸마스크

 

 

보보인싸마스크란?

 

 

요즘 같은 지독한 코로나19의 여파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혼란스럽습니다. 세계 수많은 국가에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사용하며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우리 대한민국 역시 같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용 마스크도 계속 출시가 되고 있지만 딱히 이렇다 할, 추천하고픈 마스크가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제 눈에 띈 마스크가 있었는데 바로 보보인싸마스크 였습니다. 보보인싸마스크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볼까요?

 

 

 

더운 날씨 + 답답한 마스크

 

 

사실 KF94, KF80 등등 좋은 마스크도 좋지만 사실 일회용 마스크의 필터들 부착하여 필터 교체식 마스크로도 코로나19는 충분히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일회용 마스크 역시 이 무더운 한여름에는 답답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보보인싸마스크는 굉장히 시원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약간 망사(?) 같은 느낌이긴 한데 원단 자체가 매우 부드럽고, 구김 또한 적다고 합니다. 이 번에 원단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일단은 여름용에 걸맞게 0.06mm의 얇은 두께로 편하게 숨 쉬는 것이 가능하고 통풍도 잘 되겠네요. 또한 특수 코팅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편안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주 착용감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습윤 저항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하니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답한 마스크로 인하여 입이나 코 주위에 피부 트러블 생긴 분들 많으시죠? 보보인싸마스크는 아주 좋은 통풍성으로 인하여 피부 트러블까지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추가! 이런 기능들로 인해서 운동(헬스 등)을 할 때에도 매우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 별로 어린이용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척해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중성세제를 풀어 약 10분간 담갔다가 물로 헹구어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보보인싸마스크로 올여름 시원하게 지내야겠어요!

 

 

보보 인싸 여름 쿨 시원한 빨아쓰는 마스크 : 주식회사보보

[주식회사보보] 주식회사 보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을 음악으로 극복하고 싶다면? (불면증 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로아수 미스트, 피부 가려움엔 이게 최고!

로아수 미스트, 피부 가려움엔 이게 최고! 로아수 미스트란 무엇인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이 가려운 느낌을 받으신 분들 많을 겁니다. 언제부턴가 찾아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내 몸에서 떠�

benotindustries.tistory.com

 

donaricano-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