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goods

자몬스 매트리스의 파워풀한 인기

 

7존 매트리스의 원조 자몬스 매트리스

 

 

왜 자몬스 매트리스에 열광하는 걸까?

 

 

수면은 인류의 생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면으로 인하여 사람의 몸은 지속적으로 회복되고, 정신적인 컨디션 역시 올바르게 유지해 줍니다. 인간은 수면을 취하지 않고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사람들은 잠자리를 중요시합니다.

이렇듯 잠자리에서 침대, 매트리스를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수면의 질이 달라집니다. 수면의 질은 곧 사람의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니 침대나 매트리스 등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 매우 핫한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바로 자몬스 매트리스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7존 매트리스(한 개의 매트리스를 7부분으로 나누어 밀도가 다르게 구성된 형태입니다. 머리, 어깨, 등, 허리, 엉덩이, 다리, 발 이렇게 7부분에 각각 다른 힘의 지지도를 제공합니다.-네이버 지식백과)의 원조라 할 만큼 완벽한 체중분산을 시켜준다고 합니다.

 

자몬스 매트리스에서 말하는 점은 7단계로 나뉘어있어야 완벽한 체중분산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다른 업체는 이런 부분을 고려하지 않고 외형만 좋아보이게 하기 위하여 8존, 9존으로 늘려가고 있지만 자몬스 매트리스는 외형보다는 편안함을 중요시하여 7존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완벽한 조화의 7존 매트리스는 패턴 또한 중요하다고 합니다. 의미 없는 패턴으로 제작된 7존 매트리스는 그 편안함을 느낄 수 없다고 합니다. 자몬스 매트리스는 순서대로 돌기, 웨이브, 웨이브 돌기, 크라운, 웨이브 돌기, 웨이브, 돌기 순으로 각각 신체 부위에 맞는 최적화된 3D 입체패턴을 적용하여 편안한 숙면을 가능케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패턴이 적용된 7존 매트리스는 밀도를 30kg 이상으로 높여버리면 오히려 불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20kg 미만으로 줄여버리는 꺼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몬스는 수 천 번의 테스트를 거쳐 22kg 밀도라는 황금 밀도를 발견하여 적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22kg라는 밀도는 자몬스 매트리스 뿐만아니라 다른 7존 매트리스에서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니 자몬스 매트리스 말고 다른 7존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더라도 밀도가 21kg 이상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자몬스 매트리스는 에어홀 테크놀로지를 도입하여 365일 일년내내 사용해야 하는 온도에 민감한 매트리스를 위해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매트리스는 장시간 체중에 눌려있어야 하기때문에 복원력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자몬스 매트리스는 이 부분을 굉장히 중요시하게 여겨 KATR 국가 연구기관에서 복원력 테스트를 완료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본제품, 구성품 할 것 없이 100% 국내 제작, 생산한다고 합니다.

 

 

 

자몬스 매트리스는 제품의 품질 및 향균처리 냄새를 고려하여 하루에 단 50개만 생산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배송이 늦어질 수 있다고 하며, 여러 유사 제품에 속지 마시고 공식 판매처인 리빙앳홈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본 자몬스 매트리스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네이버에 '자몬스 매트리스'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모두 편안한 잠자리 되세요.

 

*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을 음악으로 극복하고 싶다면? (불면증 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홍성돈 숙면 베개, 그렇게 핫하다구요?(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추천!)

홍성돈 숙면 베개 현대인들의 필수템, 숙면 베개 숙면이라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필수사항입니다. 더군다나 요즘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스트레스 덕에 완벽한 수면을 ��

benotindustries.tistory.com

 

불면증 극복을 위환 생활습관(feat. 수면음악, 명상음악, 요가)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 챕터 5. 불면증 극복을 위한 생활습관 이전 글에서는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두 가지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하지만 외적 요인들의 파악, 해결로

benotindustri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