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goods

로아수 미스트, 피부 가려움엔 이게 최고!

로아수 미스트, 피부 가려움엔 이게 최고!

 

로아수 미스트란 무엇인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이 가려운 느낌을 받으신 분들 많을 겁니다. 언제부턴가 찾아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내 몸에서 떠나가질 않죠. 가려운 곳을 긁으면 덧나고 위험하다는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가려운데 어쩌겠습니까!

 

 

가려움증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하여 찾아보니 '로아수 미스트'라는 제품이었습니다. 밤새 긁적이며 가렵고, 피부가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며 거기에 피부 건조까지 있는 분들, 피부가 예민하고 가려움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두루두루 필요한 제품일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 출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말씀드린대로 미스트 형식의 제품이라 가려운 피부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로아수 미스트는 편백워터와 특허추출물이 사용 즉시 가려움을 진정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로아수 미스트가 가려움에 왜 좋은가?

 

일단은 PH5.0의 밸런스입니다. 사람의 피부는 PH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방어막이 무너지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와 유해세균으로부터의 감염을 막기 위해 PH 밸런스 조절은 꼭 필요합니다. 로아스 미스트는 특허추출물 6종과 천연추출물 19가지 외 천연유래성분등의 조성물이 함유된 약산성 미스트로 PH4.5 정도로 유지시켜줍니다.

 

 

 

로아수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로아수 미스트는 샤워 후에 즉시 사용하거나 자기 전에, 가려울 때마다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로아수 미스트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그리고 스테로이드도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수시로 뿌려도 내성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로아수 미스트는 피부 자극이 전혀 없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하셔도 좋다고 하네요.

 

 

로아수 미스트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약을 복용하고 계셔도 마음 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은 어린아이도 사용해도 된다는 점입니다. 로아수 미스트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무자극 테스트를 마쳤다고 합니다. 사용하셔서 피부 트러블은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얼굴에 분사 시 눈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얼굴 부위에 사용하실 때에는 화장솜 등을 이용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donaricano-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