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letter/Issue

GS25와 유튜버 '밥굽남'이 공동 개발한 도시락, 햄버거 출시 (밥굽남 나이 등)

 

# GS25와 유튜버 '밥굽남'이 공동 개발한 도시락, 햄버거 출시 (밥굽남 나이 등)

GS25가 CJ ENM과 함께 '콘텐츠-유통 결합형'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는 오는 15일(금)부터 유튜버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도시락, 햄버거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화 사례는 GS리테일과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가 체결한 전략적 협업을 첫 제품이다.

 

밥굽남은 약 131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산적TV 밥굽남' 채널을 운영 중이다. GS25는 쿡방과 먹방으로 인기가 많은 밥굽남의 방송 테마와 이미지에 맞게 소고기를 메인으로 한 '산적TV 밥굽남' 도시락, 햄버거를 선보이게 된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로 인해 유튜버 등으로만 대리만족을 느끼던 시청자들에게 밥굽남의 먹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후에도 GS25는 CJ ENM의 다이아 티비, 스튜디오 드래곤 등 다양한 채널과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 계획을 수립하고 디지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밥굽남 우삼겹 덮밥'은 우삼겹구이를 밥 위에 얹은 제품이다. 우삼겹과 잘 어울리는 와사비 크랩 마요, 락교(염교), 산고추 등으로 반찬을 구성한 것이 포인트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는 우육과 돈육을 베이스로 조리 중량만 무려 95g에 달하는 비프스테이크가 특징이며 가격은 3,800원이다.

 

 

밥굽남은 GS25와의 협업을 기념으로 15일 오후 7시에 자신의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여러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더팝'의 스탬프 이벤트로 한우세트 외 밥굽남 시그니처 아이템인 대형 소주잔, 요리 핀셋 등의 굿즈를 경품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할 예정이다.

 

GS25는 향후에도 라이프스타일의 선두 플랫폼으로서 급격하게 변하는 유통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결합성 상품 개발과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GS25와 협업을 진행한 유튜버 밥굽남의 본명은 오진균, 나이는 1981년생으로 만 29세, 닭띠다. 키와 몸무게는 각각 182cm, 123kg이며 강원도 홍천군에 거주 중이다.

 

 

해당 포스팅은 아시아경제의 본문을 인용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