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goods

아이숲마스크소형, KF80 공식 인증받은 마스크 정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지속됨에 따라 여러 종류의 마스크도 나오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마스크 또한 많이 출시됐는데 이번 글로는 현재 20개월 전후부터 6 ~ 7세용까지 사용 가능한 KF80 마스크 중에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많은 부모들이 이 글로 아이에게 좋은 마스크 구매해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 KF80 아이숲마스크소형 

휴면제로 아이숲 KF80 소형 마스크는 위생을 위하여 5개씩 개별 낱개 포장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름에 붙은 것처럼 식약처에서 공식 인증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의 체형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20개월 전후부터 작은 체형의 6 ~ 7세까지(보통 3 ~ 5세 가능) 사용 가능한 마스크다. (자세한 사이즈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아이숲마스크소형의 특징과 장점 

아이숲마스크는 공식 인증된 마스크답게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크게 3가지를 꼽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면 된다.

아이숲 마스크 소형 특장점
1) 코 고정 클립
2) 4.5mm의 넓은 이어밴드
3) 넓고 편한 새부리형 구조 적용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9cm(귀 끈 약 13.5cm), 세로 12.3cm로 구매 전에 반드시 체크하고 구매해야 한다. 실측 사이즈 오차 범위를 파악하여 내 아이에 맞는 마스크 구매가 우선이기 때문이다.

 

 

 

# 맺으며...

생각보다 코로나19가 길어지고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커서 마스크는 매우 중요한 필수 아이템이 됐다. 아무쪼록 모두 좋은 기능의 마스크 구입하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생활이 되길 바란다. KF80 아이숲마스크소형을 구매할 사람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편하다.

 

아이숲마스크소형 구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