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age/tistory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연동, 일치하는 콘텐츠 HTML 설정법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연동

드디어 티스토리 수익 메뉴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카카오 계정 연결도 같이 생겼죠. 일단은 이번 수익 창출 기능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포스팅입니다.

 

10월 27일 오픈,티스토리 수익 창출을 위한 기능, 애드핏과 애드센스 수익에 영향

티스토리의 수익 창출 기능 변화 제목 그대롭니다. 2020년 하반기부터 달라지는 티스토리의 수익 창출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티스토리에서 공식 발표한 내용임을 밝힙니다.

benotindustries.tistory.com

 

그래서 일단은 연동을 진행해봤는데... 아직 연동을 안 하신 분들이라면 나중에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빨리 연동해보고 싶어서 해봤는데 아직 완성도가 그리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안 되는 광고 단위도 있는 것 같구요. 

 

 

일치하는 콘텐츠 설정법

일단 문제는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누락인데, 기존에 플러그인 하단 광고를 통해 삽입했었는데 플러그인이 사라지고 연동화면이 되니 일치하는 콘텐츠를 넣을 공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누락된 것을 확인하고 제2의 방법인 HTML로 넣었습니다. 뭐, 기존의 위치와 살짝 변경이 된 것 같지만 일단은 달렸으니...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HTML 설정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초간단하게 설정(자격요건이 있을까?)

일치하는 콘텐츠 자격요건? 구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라는 광고는 애드고시를 합격하더라도 바로 생기는 광고 형식이 아닙니다. 특정 조건이 있어야 열리는 광고 형식입니다. 여러 자격

benotindustries.tistory.com

 

일단은 좀 천천히 상황을 보시면서 연동하시는 것을 추천하구요. 특이점이 생기면 포스팅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두 광고 수익을 사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