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news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1등 폴리코사놀은 레이델 폴리코사놀10

 

#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1등 폴리코사놀은 레이델 폴리코사놀10

폴리코사놀이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혼합물로, 두 개 이상의 알코올이 사슬처럼 엮인 형태로 되어있다.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를 포함하여 쌀겨, 녹차 잎 등 다양한 식물에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사탕수수를 100톤 정도 가공하면 단 2.5kg만 나올 정도로 소량만 추출된다.

 

한편, 사탕수수에서 추출되는 폴리코사놀은 쿠바에서 처음 만들어졌다. 실제 쿠바에서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폴리코사놀을 장기간 복용 시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하고,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이 포스팅으로 소개할 폴리코사놀도 당연히 쿠바산이다.

 

 

 

폴리코사놀의 효능과 부작용은 뭘까? 폴리코사놀은 저밀도 콜레스테롤(LDL : 보통 나쁜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게 이놈들임)을 낮추고 고밀도 콜레스테롤(HDL : 착한 콜레스테롤)은 높여 주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동맥경화를 방지하는데 좋은 보충제로 사용되고는 한다. 하지만 폴리코사놀을 과다하게 복용할 경우 두통이나 근육경련, 저림 증상, 만성 피로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임산부나 수유부, 혈액응고 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고, 건강한 사람이라고 정해진 양만큼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

 

# 레이델 폴리코사놀10, 왜 인기일까?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위에서 언급한 정통 쿠바산 폴리코사놀이다.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폴리코사놀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착한 콜레스테롤은 높여 '혈관 청소부'의 역할을 한다. 따라서 폴리코사놀의 섭취는 몸의 건강을 위한 시작이라 볼 수 있겠다.

 

 

 

혈관 청소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하여 정제된 천연 성분으로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과적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한국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콜레스테롤 관련 기능성 원료 중 한국 식약처의 기능성을 인증받은 폴리코사놀로서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을 사용했다.

 

그렇다면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어떤 사람들이 섭취해야 좋을까?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HDL 수치가 낮은 사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원하는 중년의 남성과 폐경기 여성들, 탄수화물이나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는 사람에게 적극 권장하고 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8mm의 작은 크기로 목 넘기기가 수월합니다. 알약 먹기 힘든 사람도 보다 쉽게 넘길 수 있다. 1일 1회 1정 복용이 원칙이나, 몸의 상태에 따라 증감할 수 있지만 약사의 소견을 듣고 섭취하는 것이 좋다. 보관 시에는 30도 이하의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은 피하는 것이 좋다. 콜레스테롤 저하를 돕는 약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해야 하며, 임산부나 수유부의 여성은 섭취를 안 하는 것이 좋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 최저가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