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cryptocurrency

밀크 코인 전망, 메가박스와 파트너십 체결로 상승중

 

# 밀크 코인 전망, 메가박스와 파트너십 체결 

밀크 코인이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채결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인 밀크 파트너스는 밀크 코인과 메가박스 포인트를 서로 교환 가능하게끔 할 전망이다. 이로써 밀크 코인 전망이 좋아졌다.

 

밀크 파트너스와 메가박스 각각의 업체의 플랫폼,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공동으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양사 간의 멤버십 계정, 포인트 연동을 빠른 시일 내에 구축해 서비스할 전망이다. 밀크 코인은 메가박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인해 사용도가 높아졌다.

 

 

 

온톨로지가스 폭등, 온톨로지가스 전망에 대한 정보

# 온톨로지가스 폭등 21일(금) 오전, 비트코인이 5,200만 원선에서 횡보하는 와중에 온톨로지가스(ONG)가 폭등 중에 있다. 가상화폐 대장주격인 비트코인은 최근 큰 폭락 후에 다시 5,000만 원선을 회

benotindustries.tistory.com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가 밀크 앱에 입점될 경우 이미 밀크 코인과의 기존 제휴사인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포인트와도 교환이 가능해진다. 밀크 앱을 사용하는 고객은 밀크 코인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메가박스 포인트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메가박스 포인트는 영화 티켓은 물론 영화관 매점 결제, 온라인 포인트몰 결제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밀크는 온라인상에 흩어져있는 사용자의 마일리지 및 포인트 등을 통합하고 교환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밀크 앱을 이용하여 교환할 수 있고,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해서 현금화할 수도 있다. 현재 밀크 코인은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하다.

 

 

 

스팀달러 상승 이유, 스팀달러 전망에 대해서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크게 폭락하는 가운데, 스팀달러(SBD)는 혼자 독주하며 하루에도 50%, 70% 급등을 거듭하고 있다. 이 스팀달러는 도대체 뭐길래 이러는 걸까? 머스크 SNL에서 뭐라했길래... 도

benotindustries.tistory.com

밀크 코인이 메가박스에서 사용 가능하게 되어 앞으로 밀크 코인의 전망이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밀크는 이러한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와 성장성을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밀크 코인을 통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