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cryptocurrency

클레이튼에서 사용되는 클레이 코인, 바이낸스 상장

 

# 클레이튼에서 사용 가능한 카카오 코인 상장 

지난 24일(목), 카카오 코인으로 유명한 가상화폐인 '클레이 코인'이 글로벌 최대 규모 거래량을 자랑한느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상장했다.

 

클레이 코인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인 그라운드X가 발행한 가상화폐다. 그라운드X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에서 사용되며 현재 국내 거래는 빗썸과 코인원에서 할 수 있다.

 

 

 

그라운드X는 클레이 코인의 상장에 더불어 바이낸스 런치풀을 통한 클레이 코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치풀이란 특정한 가상화폐를 예치하면 신규 가상화폐를 보상으로 돌려주는 시스템이다. 사용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바이낸스토큰, 바이낸스USD를 예치하면 클레이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업비트 상장폐지 코인 5종, 유의 종목 25종 지정... 투자자들 패닉

# 업비트 유의 종목 25종 지정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유의 종목 가상자산으로 약 25종을 선정했다. 상폐종목은 5종에 이른다. 이런 업비트의 기습적인 공지는 투자자들을 패닉

benotindustries.tistory.com

 

클레이 코인은 높은 접근성과 생태계의 확대를 위해 글로벌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상장한 것으로 보인다. 여러 국적을 가진 개발자들과 서비스 업체들이 클레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짐에 따라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을 추구하는 클레이튼의 방향성을 구축하고 생태계 또한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밀크 코인 전망, 메가박스와 파트너십 체결로 상승중

# 밀크 코인 전망, 메가박스와 파트너십 체결 밀크 코인이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채결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인 밀크 파트너스는 밀크 코인과 메

benotindustri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