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inside stock

NH투자증권 증권계좌 신규 개설하면 케이뱅크 주식이 최대 100주까지?

 

# 케이뱅크 주식 100주 받아보자 

12일(월), NH투자증권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증권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 한하여 케이뱅크 주식을 최소 1주부터 많게는 최대 100주까지 무작위로 제공하는 '케이뱅크 주주가 되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케이뱅크 고객 중에 NH투자증권 증권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이다.

 

 

 

SD바이오센서 일반 청약 마지막 날 돌입, 공모가와 상장일은?

# SD바이오센서 일반 청약 마지막 날 7월 9일(금), SD바이오센서가 IPO 일반 청약 마지막 날 일정을 시작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SD바이오센서의 일반 청약 첫날에 대표 주관사인 NH투자증권, 한국

benotindustries.tistory.com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은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모바일 증권 나무 앱에서 주식받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랜덤으로 배정된 주식 수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배정된 주식은 오는 9월 15일(수), 모바일 증권 나무 계좌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화)까지 총 300만 주에 해당하는 물량으로 진행된다. 해당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NH투자증권은 이벤트 대상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으로 국내 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과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09% 혜택, 환전 우대 100% 혜택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액면분할 통해 국민주 노린다, 주당 10만원 이하 도전... (인적분할 동시에)

# SK텔레콤 액면분할, 오는 11월 29일 SK텔레콤이 올해 말 11월 29일(월), 주식 액면분할로 국민주 도전에 나선다. 액면분할을 통해 한 주당 가격이 낮아지면 소액투자자들도 접근성이 좋아져 많은

benotindustri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