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age/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글쓰기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노력

 

세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이전 포스팅(해당 포스팅 하단에 링크 참고)에 이어서 작성합니다.

포스팅을 작성할 때 1,000~2,000자를 채우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본인이 어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글재주가 없으면 2,000자 내외로 풀어쓰기란 매우 힘든 일이고, 그 전문적인 지식마저 없다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말했던 복붙을 해서 글자수를 채우는 것은 바보 같은 짓입니다. 복붙을 하게 되면 유사 문서라 판단되어 두 문서다 노출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매우 위험한 일이죠.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 글재주만 있으면 되는 분들은 글쓰기를 위한 책이나 유튜브 동기부여 영상 등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조금 힘들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위키피디아 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가 아는 어떤 블로거 분은 A라는 주제에 관하여 아무런 지식이 없던 분이었는데 위키피디아를 이용하여 A에 관련한 정보를 찾아보고, 읽고, 이해하여 글을 작성, A라는 주제의 전문적인 포스팅이 20개가 채 안 되었을 때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제가 글이 28개 일 때 승인을 받은 것에 비하면 더 빨리 승인을 받으셨네요. 여러분도 어떠한 키워드(사람들이 지속적으로 검색할 만한)를 찾으셔서 위키피디아 등을 통하여 읽고, 이해하신 다음 글을 작성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쉬운 방법일 듯하네요.

 

 

 

 

두 번째 방법입니다. 제가 했던 방법인데요. 이리앨이라는 유튜버 영상을 보고 추천받은 외국 사이트 중에 idplr(https://www.idplr.com/)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idplr은 저작권이 없다는 걸 뜻한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처음에 저작권이 없는 자료들을 마음대로 다운로드하기 위해 약 $89 이하의 초기 금액이 발생합니다. 이런 식으로 이 사이트에서 글 쓰고 싶은 키워드를 검색하여 ebook을 다운로드합니다. 물론 죄다 영어입니다. 파파고나 구글 번역을 통하여 번역을 합니다. 그런 다음 글을 작성합니다. 애초에 ebook이라서 단락, 문단 그리고 당연히 글자 수 굉장히 많습니다. 번역의 오역 같은 경우는 두뇌를 좀 굴려 자연스럽게 만들면 됩니다. 그러면 굳이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도 전문적인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같은 키워드로 30개 안팎의 포스팅을 작성(ebook 10개면 충분)하고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하면 높은 확률로 승인이 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못할 것은 없습니다. 해보면 됩니다.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싫으시면 위키피디아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아니면 idplr사이트를 한번 이용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행여나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리면 idplr이라는 사이트는 어떤 금전적이나 수수료 같은 것을 받고 광고할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단지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일 뿐이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하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노출 통누락 세 번째 티스토리 어떤 알고리즘으로 인해서 유튜브는 저에게 디지털노마드라는 것을 보여주었죠. 그 전까지는 디지털노마드라는 것을 들어보지도 못했고, �

benotindustries.tistory.com

 

 

명상 방법, 특수부대 SEAL의 스트레스 해소법

명상의 기술 챕터 4. Practical vs Esoteric Meditation 이전 챕터에서는 명상을 할 때에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있다는 것을 설명했었습니다. 사실 명상이라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종교적, 신비적 혹은

benotindustri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