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age/tistory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도착, 애드센스 승인이 쉬워졌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도착, 애드센스 승인이 쉬워졌다?

 

핀(PIN)번호 입력

 

 

09월 06일에 구글에서 발송한 핀(PIN)번호가 09월 23일에 도착했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1층 우편함에 있는 걸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보통은 약 2주가 걸린다고 했지만 저 같은 경우는 약 2주 반 정도가 걸렸네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늦어질 수도 있다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일단은 핀번호는 애드센스 메인화면에 활성화 되어있는 작은 창을 이용하여 입력하면 됩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이라는 창이 떠 있을 텐데, 여기서 좌측 하단의 확인을 누르고 도착한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면서 아래와 같이 뜹니다. 그러면 끝!

 

 

 

세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도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나 네이버 블로그 운영을 위해 가입하고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가 있는데 회원들이 말하기를 애드센스 승인이 쉬워진 것 같다는 겁니다. 그래서 2020년 09월 24일(어제), 아주 천천히 운영 중인 세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신청(사이트 추가)을 했습니다.

 

 

그런데 거의 3시간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글 개수는 9개고, 방문자 수는 하루에 5명도 안되고, 포스팅당 글자 수도 1000자도 안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는데, 정책이 바뀐 건지 승인 조건에 못 미치는 듯 보이는 블로그도 승인이 나네요.

혹시나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받아야 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도전해봐도 좋을 듯싶습니다.

 

2020/09/13 - [Manage/tistory] - 구글 애드센스 수익, 0.01$는 도대체 뭘까?(CPM에 대하여)

2020/09/11 - [Manage/tistory] - 애드디스(AddThis), SNS에 내 티스토리를 공유해보자

2020/09/10 - [Manage/tistory] -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문제 해결?

2020/08/31 - [Manage/tistory] -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이 왜 안돼?

2020/08/30 - [Manage/tistory] -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글쓰기

 

donaricano-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