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inside stock

SV인베스트먼트 전망, SV인베스트먼트 주가 정보 (코로나19, 빅히트 관련주)

 

# 상승행진? SV인베스트먼트, 왤까? 빅히트 때문?

SV인베스트먼트 주가가 상한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SV인베스트먼트가 지분을 보유한 이뮨메드의 치료제 'HzVSF-13'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COVID-19) 치료 목적으로 사용 승인을 받았고, 이르면 10월부터 HaVSF-13의 2상 임상시험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SV인베스트먼트는 중소기업 창업투자회사로서 중소기업 창업투자조합 등 조합 결성을 통한 창업자 및 중소벤처기업 투자를 주력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벤처 캐피탈 회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 SV인베스트먼트 주가 전망?

HzVSF-13은 이뮨메드가 B형 간염 및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치료제로 개발하던 의약품입니다. 그런데 이 치료제가 코로나19 환자에게 투여했을 때 효과를 보인 것입니다. HzVSF-13이 항염증 및 항바이러스의 이중 작용을 통한 폐렴 치료효과를 보인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SV인베스트먼트는 이뮨메드의 지분을 약 6.01% 가지고 있고, 코로나19의 치료 목적이라는 것에 힘을 받아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금융 관계자들은 "반사이익을 받는 SV인베트스먼트 주가보다는 직접적으로 치료제를 개발하는 코로나19 관련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 치료제 관련주로는 제일약품, 뉴지랩, SK케미칼, 대웅제약, 한국유니온제약, 일양약품, 신풍제약, 진원생명과학 등이 있습니다.

 

2020/09/24 - [Finance/news] - 진짜 대어가 오는 것일까...? 카카오뱅크 IPO 추진

2020/09/23 - [Finance/news] - 니콜라 주가 무려 19% 폭락, 니콜라 사기 의혹(한화솔루션에도 영향?)

2020/09/22 - [Finance/stock] - 한투 미니스탁 수수료, 배당금 관련 및 기본 정보들(3)

2020/09/18 - [Finance/news] - 테슬라 주가, 배터리데이 앞두고... 4.15% 하락?

2020/09/16 - [Finance/news] - 카카오게임즈 주가의 움직임 하락세, 상승세

 

초보자분들이라면 섣부르게 투자하는 것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이나 기술적 분석을 통한 정보를 얻어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