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inside stock

C&C인터내셔널 오는 17일 코스닥 상장, 공모가는?

 

# C&C인터내셔널 코스닥 상장 

화장품 제조업체로 유명한 C&C인터내셔널(씨앤씨인터내셔널)이 코스닥 상장을 위한 일반공모 청약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6~7일 양일간 진행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 898대 1을 달성했다. 전체 배정 물량 중 30%인 44만 주에 대해 총 3억 9,000만 주에 해당하는 청약 신청이 몰렸고, 모인 청약 증거금은 9조 4,000억 원에 달한다.

 

 

 

C&C인터내셔널은 지난 4월 28일, 29일 양일간 진행된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수요예측에서 공모가 희망밴드 상단인 47,500원에 최종으로 공모가를 책정했다. 이 수요예측에는 국내외 약 1240여 개의 기관이 참여하여 102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C&C인터내셔널은 지난 1997년에 설립한 국내 포인트 메이크업 ODM 기업으로 제품 기술, 기획력을 보유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다.

 

카카오페이 상장, 눈여겨봐야 할 점은?

# 카카오페이 상장 정보 지난 26일(월), 카카오페이가 코스피 상장을 위해 예비심사신청서를 제출하며 본격적인 상장 절차에 돌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15일(목), 카카오뱅크가 상장을 위한

benotindustries.tistory.com

 

이번 상장을 통해 여러 제형에 대한 핵심적인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베이스, 프레스티지 신규 제품군을 개발, 연구할 계획이다. 더불어 미국이나 중국, 동남아, 중동, 이슬람 등의 시장에 맞춤 전략을 세워 글로벌 진출 또한 예정되어 있다. 현재는 용인공장과 상해공장의 설비 증설이 예정되어 있다.

 

C&C인터내셔널은 상장 후에 예상되는 시가총액은 책정된 공모가 기준으로 2,8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오는 17일(월)에 상장될 예정이다. 대표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 맡았다.

 

 

코로나 백신주 상승세 보여... 경제 정상화 기대감에 달러, 여행, 항공주 상승, 넷플릭스 약세

# 코로나 백신주 급등세 원인은? 지난밤 뉴욕 증시가 3 거래일만에 상승세를 보이며 장을 마쳤다. 미국 정부가 국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

benotindustri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