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mentally

명상음악, 깊은 잠을 위한 수면 음악 추천(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깊은 잠을 위한 수면 음악 추천

 

 

과연 수면 음악이 효과가 있을까?

 

 

요즘 많은 현대인들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일상들을 보내고는 합니다. 이 스트레스는 여러 방면에서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장 때문이라든지 혹은 연애사업, 공부 등 스트레스를 발생시키는 요소는 매우 많습니다.

이러한 극심한 스트레스는 극심한 두통 등을 일으키지만 이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정신적인 고통입니다. 이 정신적인 고통은 사회생활, 대인관계 등을 하는데 문제를 주기도 하지만, 여러분의 신체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는데 엄청난 공을 세우고 있습니다.

 

 

수면은 인간이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행위 중 하나입니다. 수면의 질에 다음날 일상의 질이 달라지게 되기 때문이죠. 더 나아가 삶의 질은 좌지우지할 수 있는 매우 큰 문제입니다.

따라서 많은 현대인들은 이 극심한 고통에서 이겨내고자 병원의 힘을 빌리고, 약의 힘을 빌립니다. 하지만 병원과 약은 단지 작은 수단일 뿐입니다. 의지가 없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수면의 질은 결코 향상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릴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돈이 드는 것이 아닙니다. 힘들게 찾아다니시거나 발품을 팔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지 컴퓨터나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은 아닙니다만 아예 시간이 없어도 된다라고는 말씀 못 드리겠네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명상음악입니다. 명상음악이라 함은 잔잔하고 고요한 종류가 많아 수면 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 음악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쓰입니다. 명상음악, 수면 음악 같은 것으로 수면의 질을 어떻게 올릴 수 있냐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음악으로 사람의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안정되게 만드는 것은 최근에 알아낸 일이 아닙니다. 예전부터, 고대부터 쓰여왔던 방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물론 명상음악, 수면 음악 등과 같은 방법이 맞지 않는 분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한 번 실험 삼아 느껴보시기만 하고 잘 맞는다 하시면 지속적으로 수면 전에 청취를 추천드립니다. 행여나 제가 알려드리는 음악들이 마음에 안 드신다면 다른 명상음악, 수면 음악을 들으며 수면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면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이 포스팅을 극심한 스트레스와 압박감으로 밤잠을 잘 못 이루시는 우리 이웃, 현대인들에게 보냅니다.

 

여러분, 꿀잠 되세요.

(꿀잠에 도움이 되는 음악이 필요하신 분은 바로 아래 유튜브 링크를 이용하세요!)

 

*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을 음악으로 극복하고 싶다면? (불면증 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스트레스가 원인인 불면증, 불면증에도 종류가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 전문가들에 따르면, 성인의 약 20~40%가 불면증을 앓고 있으며, 3명 중 1명은 삶에서 언젠가는 불면증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챕터 1. 불면증의 과학(1) 여러분들은 불면증

benotindustries.tistory.com